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기있는 여자 영어이름 추천 Best50

바라바라바라밤 2020. 5. 20. 16:26
반응형

인기있는 여자 영어이름은?




영어회화를 목적으로 학원에 다니거나, 모임을 하게 되면 영어이름이 필요하게 됩니다. 막상 여자 영어이름을 지으려면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요즘에는 어릴 때부터 영어학습을 하게 되기 때문에 엄마나 아빠가 여자 영어이름 추천 리스트를 먼저 본 다음, 아이와 함께 선택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자 영어이름 추천 Best50




저는 영문사이트에서 인기있는 여자 영어이름 추천 리스트를 가져왔는데요, 신생아 사진을 찍어주는 이곳에서는 병원에서 등록, 업데이트된 이름을 갖고 리스트를 만들기 때문에 신뢰할 만합니다. 자, 그럼 여자 영어름 추천 리스트 갑니다~








여자 영어이름 추천 1~10위






10위권에는 엠마, 올리비아, 이사벨라, 소피아, 에밀리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여자 영어이름이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미아나 아멜리아, 에밀리가 이쁜 것 같아요. 아비가일이나 샤롯은 예쁘긴 한데 어린 여자아이라면 좀 어려워할 듯싶네요.








여자 영어이름 추천 11~20위




11위에서 20위 사이에 있는 이름 중에는 우리에게 다소 생소한 여자 영어이름도 있습니다. 매디슨이나 라일라는 들어보긴 했으나 자주 쓰는 이름이라는 느낌은 없죠? 여기에서는 빅토리아나, 소피아, 엘리자베스, 카멜리아와 같은 여자 영어이름 추천하고 싶네요.





여자 영어이름 추천 21~30위




오호, 30위에 있는 여자 영어이름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시크릿쥬쥬>에 나오는 주인공 이름이네요. 21위에 있는 엘라나, 26위에 있는 그레이스도 참 이쁘죠. 그레이스는 발음도 우아한데 뜻도 우아하고 품위있다는 뜻이라서 지적인 느낌을 원할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여자 영어이름 추천 31~40위






순위가 내려갈수록 생소하거나 긴 여자 영어이름이 많네요. 개인적으로 영어이름이든 한국이름이든 받침이 없이 발음하기 쉽고 짧은 이름이 좋은 것 같아요. 35위 루나 너무 좋네요. 달의 여신 이름이기도 하고 발음하기도 쉽고 귀에 쏙쏙 들어오니까요. 31위 벨라는 이자벨라의 줄임말이기도 하고, 그 자체로 아름다움이란 뜻이 있어서 여자 영어이름 추천으로 딱인 듯합니다.





여자 영어이름 추천 41~50위



44위 바이올렛은 보라색을 뜻하기도 하지만 제비꽃을 뜻하기도 하는데요, 발음이 아주 스무스하진 않지만 익숙해서 좋은 이름인 것 같아요. 이중에서 아이들이 선호하는 여자 영어이름은 Zoe, Hannah, Violet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인기있는 여자 영어이름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쭉 살펴보시고 느낌이 있는 이름을 고른 다음 뜻도 찾아보시고, 발음하기는 편한지, 다른 사람 듣기에는 어떤지 물어보시고 하면 좋은 여자 영어이름 선택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영어공부할 때 '루나'라는 이름 쓰고 싶네요.


전화영어 추천 best 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