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추천

바라바라바라밤 2020. 1. 14. 11:48
반응형



사주만큼 중요한 것이 성명학입니다. 그래서 아이가 태어나면 부모가 합심해서 좋은 뜻을 찾아 이름을 지어도 의미가 있지만, 오행을 따져서 아이의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인생은 스스로의 힘으로 개척하는 것이지만, 아무래도 자신과 조화를 이루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것이 훨씬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태어난 아이를 위해서는 작명소를 찾아가서 돈을 주고 이름을 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만, 성인들은 무료이름풀이 사이트를 통해 내 이름이 어떤 의미인지, 무엇이 부족하고, 무엇이 좋은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2곳을 추천합니다.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추천


1. 이루미

이루미는 데이터 기반으로 무료이름풀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무료이름풀이가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에는 유로로 프리미엄 이름풀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명, 개명 등과 관련된 정보도 많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무료이름풀이 이용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름과 태어난 생년일시, 성별을 입력하면 무료이름풀이를 이용할 수 있고, 이곳은 특이하게 출생지역을 입력하게 돼 있습니다.






그러면 무료이름풀이에서는 통합운세, 자원오행 분석, 발음오행 분석, 수리길흉 분석, 인생운세 예측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루미 같은 경우는 다른 사주와 같은 정보를 함께 제공하기보다는 이름에 초점을 맞추고 전문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 아쉽게도 가운데 이름과 마지막 이름이 상극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오행이 부족한 면도 있구요. 사실 마지막 이름이 이름으로 잘 쓰지 않는 한자라서 어느 정도 이런 결과를 예측하기는 했습니다. 이루미 무료이름풀이는 좀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프리미엄으로 넘어가서 유료 결제를 해야 하는 단점이 있네요. 인생운세 예측도 초년운까지만 제공됩니다. 







2. 아시아경제 운세


아시아경제 운세는 사주와 궁합, 무료이름풀이, 작명 등 운세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편입니다. 이루미와 비교해 유료결제로 넘어가는 것이 없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루미처럼 이름풀이에 성별, 생년일시, 성과 이름을 입력하면 되는데, 여기에서는 첫째인지 아닌지를 입력하게 돼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운세도 결과는 비슷한데요, 초년운/청년운/장년운/말년운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고, 나름 자세하게 설명이 돼 있습니다. 완료 무료이름풀이 사이트이기 때문에 맘놓고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사주나 토정비결, 이름풀이 등은 참고만 하시고,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름풀이가 너무 안 좋다면 개명하는 것도 좋겠지만요.



댓글